Quantcast
Advertisement

이 한국에서 그 독특한 발견 중 하나입니다. 애완 동물 소유권 비교적 새로운 개념 이므로 일부 카페를 열었습니다 고양이 사람 애완 동물을 놀고 있는.

했다 가족 서울에 명동이 지난 주말 "오즈의 마법사."의 expat 생산 보고 이것은-와 EJ의 여기 년에 처음으로 지 앤의 첫 여행을 했다. 이 여행의 일부 지 도시 소풍에 걸릴 충분히 오래 되었다 EJ에 증명 했다. 나이에 성공 하는 것이 같아요. EJ 얼마나 그녀가이 지구–그녀의 옷 쇼핑 천국 보고 깨달았다.

우리 홍 대에 고양이 카페의 소수 중 하나 지 앤 걸릴 싶 었 했다. 우리는 그래서 우리는 뮤지컬을 보고 후 체크아웃,에 새로운 고양이 카페를 광고 하는 고양이 의상을 입은 사람을 보았다.

Advertisement

그녀는 견과류 갔다!

2013 년 06 월 15 일 18.52.32

2013 년 06 월 15 일 19.01.12  2013 년 06 월 15 일 18.53.532013 년 06 월 15 일 19.00.432013 년 06 월 15 일 19.01.08

고양이 카페에서 문을 철저 한 소독 의식 후 입장료-의 일종을 지불.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선택의 음료를 포함 한다. 취급 일부 고양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 따라 몇 가지 규칙이 있다. 그들의 많은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대부분 상식와 같은 그들을 놀라게 하지 않습니다, 데리 러 하지 않습니다 그들, 서로 게 우수한 것, 친구 들 파티. 또한 일부 장난감으로 고양이 조롱이 있다. 우리가 거기 있 었는 고양이 모두를 무시 하는 데 더 관심이 있었다. 사실, 후 지 5 분 동안 거기 있었다, 고양이 높은 땅을 주로 촬영 했다. 잠시 후, 그녀는 자신 고양이 될 하기로 결정 했다.

Advertisement
Aliexpress INT

시계.

고객 더 지 앤에 의해 즐겁게 했다. 어쩌면 우리 지 앤 카페를 열어야 합니다.

Subscribe To Our Newsletter

Subscribe To Our Newsletter

Join our mailing list to receive the latest news and updates on the world of Korean food.

You have Successfully Subscribed!

[et_bloom_inline optin_id="optin_4"] [sg_popup id=3]
%d bloggers like this: